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촬영 장소

by [berra] 2023. 8. 1.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 촬영 장소가 환상적인 경관을 보여주면서 많은 분들의 주목이 대단한데요. 그래서 오늘 그 곳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그 곳은 바로 경북에 위치한 안동의 도산서원이랍니다. 전통과 역사가 살아숨쉬는 공간인 만큼 초록초록한 자연 속에서 힐링과 휴식하기 부족함 없는 곳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번 여름 휴가 장소 후보지 중 하나로 도산서원에 가보시는 건 어떠세요?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촬영 장소 : 경북 도산서원

나는 솔로 이번 16기 출연자들이 한 명 한 명 등장할 때마다 걸어갔던 그 다리입니다. 다리 주변에는 드넓고 잔잔하게 흐르는 강물이 한 눈에 보이는데요.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시원한 강바람이 온몸을 시원하게 적셔줄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아마 방송 보시다가 이 장면 보셨을 텐데요. 도산서원 앞에 위치한 "시사단"이라는 곳입니다.

시사단은 경북의 유형문화재로 지정된 곳이기도 한데요. 전통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공간이 사랑의 보고가 되어준다니 새롭고 신선하게 다가옵니다.

 

 

시사단

경상북도 안동시 도산면 의촌리에 있는 조선시대 비각. 1973년 8월 31일 경상북도 유형문화재로 지정되었다. 1973년 8월 31일 경상북도 유형문화재로 지정되었다. 안동시에서 관리하며 조선 정조 때

terms.naver.com

 

푸르른 태백산을 등지고 자리하고 있는 경북 안동 도산서원에서는 푸르른 산경치와 양 옆으로 넓게 펼쳐진 강물을 보며 유유히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여유를 한껏 느끼기에 탁월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남자 인스타 나이 직업

 

 

나는 솔로 16기 여자 인스타 나이 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