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대곡동에 위치한 엘리시아 호텔 로얄 트윈룸에 한 번 가보았습니다. 객실 공간이 꽤나 넓고 고급지더라구요.
가족 3명이서 방문했는데 4명까지도 충분히 잘 수 있을 만큼 넓었고 무엇보다 좋은 건 바로 "이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번 여행 계획 잡으셨다면 숙소 예약은 미리미리 일찍 해두는 것이 이득이죠. 로얄 트윈룸 품절되기 전에 예약부터 해보세요!
대구 엘리시아 호텔 건물 외부와 내부를 보면 깔끔한 디자인과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적절한 밝기의 은은한 조명이 주차장에서 엘리베이터로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시작되네요.
대구 엘리시아 호텔 로얄 트윈룸의 객실 내부입니다. 역시나 아름다운 조명이 방 안을 훤히 비추고 있습니다.
커튼이 있는 오른쪽에는 전신 안마기가 놓여 있는데 이거 정말 물건이더라구요.. 사용해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목과 어깨부터 배, 허리, 엉덩이, 종아리, 발 등등 강력하고 시원하게 주무르지 않는 부위가 없을 만큼 시원합니다.
대구 엘리시아 호텔 로얄 트윈룸에 가면 건식 사우나 서비스를 맘껏 즐기실 수 있는데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한 명이 들어갈 정도 공간의 건식 사우나 시설이 갖추어져 있답니다. 스위치 버튼 하나만 누르면 사우나를 즐기며 몸의 피로를 확 날려버릴 수 있어요.
사진이 조금 어둡게 나온 것 같은데...죄송하구요. 바닥이 대리석 무늬 타일로 덮여있는 게 은근 예쁘고 고급져보였습니다.
투명하고 깔끔해서 맨발로 다녀도 될 정도로 청소도 잘 되어있네요.
한창 더운 여름이라서 도착하자마자 에어컨을 켰는데 빠른 속도로 냉방이 되지는 않은 점은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한 번 계속 켜두면 충분히 방 안 전체를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대구 엘리시아 호텔이 맘에 드는 게 TV 크기가 엄청나게 큽니다. 사진만 보면 잘 모르실 수도 있는데요.
실제로 가보시면 조금 놀라실 정도로 커서 영화관 느낌이 들기도 했네요.
왼쪽에는 스타일러가 있어서 옷을 넣어서 뽀송뽀송하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TV 아래에 문이 열려있는 부분이 냉장고인데
크기가 작고 생수 3병이 있습니다.
욕조 크기도 큼직큼직해서 두세명이 같이 들어가도 될 만큼 넉넉히 여유 있는 공간입니다.
물 온도 조절이랑 수도 장치를 오른쪽 왼쪽으로만 돌리니 물이 안쪽에서 세차게 흘러나오네요.
청소하시는 아주머니들께 부탁드리니 객실 안에 부족한 휴지 두루마리도 채워넣어주시고 수건도 새 것으로 챙겨주시고 이불도 새 것 등등 관리도 너무 잘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네요.
여유있게 넓은 공간과 아늑하고 우아한 분위기에 매료되기 원한다면 대구 엘리시아 호텔 로얄 트윈 객실을 적극 추천드립니다!!